‘오딘 개발사’ 라이온하트, 성남시 성실납세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개발사로 유명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2024년 성남시 성실납세자 우수법인 납세자 부문'에 선정됐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2024년 성남시 성실납세자 선정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통해 올린 매출과 관련해 성실하게 납세의 의무를 다함으로써 타 기업들에 모범이 되고 있다는 것을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개발사로 유명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2024년 성남시 성실납세자 우수법인 납세자 부문’에 선정됐다.
‘성남시 성실납세자 시상’은 성남시 소재 기업 중 최근 2년간 납세의 의무를 투명하고 성실하게 이행한 기업을 선정해 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성실납세자 선정 기업에는 향후 2년간 각종 세무행정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19일 오후 2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분당구청에서 진행된 성실납세자 선정식에서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이한순 개발총괄 부사장이 참석해 주광호 분당구청장으로부터 성실납세자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2024년 성남시 성실납세자 선정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통해 올린 매출과 관련해 성실하게 납세의 의무를 다함으로써 타 기업들에 모범이 되고 있다는 것을 국가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타니 몸값 1조, 아내는 4만원 가방 들었다”…日들썩
- 박용진 득표율 깐 이재명…박 “‘트루먼쇼’ 아닐까 생각”
- 새 차 주변 두른 폭죽이 ‘펑펑’ … 위험천만한 中 문화
- 尹, 황상무 수석 사의 수용… ‘회칼 테러’ 언급 엿새만
- 日여행 괜찮나…일본 전역 ‘치사율 30%’ 전염병 공포
- 한소희 짤 ‘칼 든 강아지’ 견주 등판…“슈퍼스타 됐다”
- “모든 인연 끊고 숨어 지내”…황의조 피해자의 호소
- “배달 갔다가 첫눈에 반해” 美배달부-유기견 ‘운명적 만남’
- 이번엔 비례대표 공천 놓고… 한동훈·친윤계 정면 충돌
- 유튜버 1위 ‘미스터 비스트’ 새 게임쇼에 69억 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