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신상]"도톰한 입술"…LG생건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外

이민지 2024. 3. 20. 13: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통업계가 20일 선보인 신상품과 새로운 소식을 소개합니다.

LG생활건강이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유통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광택과 꽉 찬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플럼핑'(도톰함)이 특징이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빛깔의 '조슬린 클레어'와 산뜻한 라이트 핑크의 '버사 핑크', 부드러운 오렌지 색상의 '세이디 코랄'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자두’ 출시
한섬, 더현대서울서 '리던' 매장 선봬

유통업계가 20일 선보인 신상품과 새로운 소식을 소개합니다.

LG생활건강,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 출시

LG생활건강이 립 글로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 6종 글로벌 명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유통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입술에 바르는 순간 빛을 머금은 듯한 투명한 광택과 꽉 찬 볼륨감을 느낄 수 있는 ‘플럼핑’(도톰함)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된 멘톨 성분이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도톰하고 매끄러운 입술을 연출해준다.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빛깔의 ‘조슬린 클레어’와 산뜻한 라이트 핑크의 ‘버사 핑크’, 부드러운 오렌지 색상의 ‘세이디 코랄’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웅진식품, ‘더 빅토리아 자두’ 출시

웅진식품이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 신제품 ‘더 빅토리아 자두’를 선보인다. 더 빅토리아 자두는 강력하고 청량한 탄산감에 자두의 상큼 달콤한 과즙향을 가득 머금은 스파클링 음료이다. 설탕과 당류를 일절 넣지 않은 제품으로 부담 없이 물처럼 즐겨 마실 수 있다. 자두 맛은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를 ‘더 빅토리아’로 리뉴얼하고 처음으로 출시하는 신제품이다. 웅진식품은 더 빅토리아 자두를 시작으로 올해 더욱 다채로운 탄산수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골든블루,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포트 캐스크’ 출시

골든블루가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포트 캐스크’를 출시한다. 골든블루 더 그레이트 저니 포트 캐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숙성이다. 사계절이 뚜렷한 계절 변화와 함께 대만의 여름, 스코틀랜드 겨울의 특성을 모두 가진 부산 기장만의 독특한 기후는 위스키의 섬세한 밸런스와 부드럽고 깊은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더 그레이트 저니 포트 캐스크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포트 캐스크를 활용했다. 국내 최장기간인 4년 9개월간 숙성해 바닐라, 브라운 슈거, 꿀 등의 단맛을 최대화했으며 후추, 시나몬 같은 스파이시한 맛이 어우러져 복합적인 향미를 자랑한다. 또한 물을 타지 않고 원액 그대로 병에 넣는 캐스크 스트랭스 방식으로 제작돼 위스키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한섬,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리던(RE/DONE)’ 국내 첫 단독 매장 오픈

한섬이 더현대 서울 2층에 미국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리던(RE/DONE)’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리던은 '오래된 것을 새로운 것으로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담아 2014년 미국 LA에서 '션 배런'과 '제이미 마주르(Jamie Mazur)'가 론칭한 프리미엄 업사이클 데님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 당시 2백 벌 한정 판매한 데님이 10여 분 만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의 빈티지 데님을 업사이클한 제품이 할리우드 스타들의 주목을 받으며 론칭 초기부터 급성장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자체 제작한 프리미엄 데님과 그래픽 티셔츠 등이 전 세계 2030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인기 직구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GS샵, ‘에브리봇’의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 선봬

GS샵이 인공지능(AI) 서비스 로봇 전문 기업 ‘에브리봇’의 최신상 로봇청소기 ‘Q3 PLUS’를 TV홈쇼핑에서 단독 론칭했다. GS샵은 21일 오후 6시3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에브리봇 3in1 Q3 PLUS 로봇청소기(이하 Q3 플러스)’를 선보인다. Q3 플러스는 ‘먼지 흡입’, ‘물걸레 청소’, ‘자동 먼지 비움’ 등 쓸고 닦고 비우는 로봇청소기 핵심 기능을 40만원 후반대 가격으로 구현한 실속형 로봇청소기다. 로봇청소기는 식기세척기, 건조기와 함께 3대 ‘이모님 가전’으로 불리며, 최근 신혼부부들에게는 필수 가전으로 인식되고 있다. GS샵에서 ‘로보락’, ‘에코백스’ 등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매출(주문기준)은 지난해 전년 대비 약 290% 증가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