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황민현·태용·김민규…연예계 군 입대 러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들의 입대가 이어지고 있다.
20일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는 배우 김민규가 다음 달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알렸다.
이에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CT 127 멤버 태용이 오는 4월15일 해군으로 현역 입대한다고 발표했다.
1994년생인 송강은 오는 4월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들의 입대가 이어지고 있다.
20일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는 배우 김민규가 다음 달 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알렸다.
이에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그룹 NCT 127 멤버 태용이 오는 4월15일 해군으로 현역 입대한다고 발표했다.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 행사는 없다. 현장 혼잡도를 줄이기 위해 조용히 입대한다는 설명이다.
20대 남성 배우들의 입대도 이어진다. 1994년생인 송강은 오는 4월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다만 Mnet ‘아일랜드 2’와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 3’ 등 촬영을 마친 콘텐츠들로 공백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1일 입대하는 그룹 뉴이스트 출신 배우 황민현 역시 올해 하반기 공개되는 티빙 ‘스터디그룹’을 통해 대중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송강과 동갑인 나인우 역시 연내 입대를 앞두고 있다. 병역법상 병역 의무이행일 연기를 더 이상 할 수 없는 나이여서다. 앞서 출연작인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포상 휴가 참석을 위해 병무청에 허가를 받기도 했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참담” “안 믿겨” 무죄 확신한 민주당 ‘탄식’…李 징역형에 ‘단일대오’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