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선두 질주' 충북청주FC, 지역 단체들까지 시즌권 구매 릴레이 열기 확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청주FC가 K리그2 선두를 달리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충청북도 수자원관리과 정진수 수자원협력관은 "이번 시즌권 구매 릴레이가 더욱 활성화되어 충북청주에 대한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길 기대한다. 현재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초반의 분위기를 잘 타서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충북청주FC가 K리그2 선두를 달리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구단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충청북도와 청주 지역 단체들도 시즌권 구매 릴레이에 동참하며 그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충북청주 시즌권 구매 릴레이는 이범석 청주시장을 시작으로 청주시의회 김병국 의장과 김은숙 부의장이 동참했고, 현재는 충청북도와 청주 지역 단체들까지 순조롭게 이어지고 있다. 이날 청주시의회 허철 의원, 충청북도 수자원관리과 정진수 수자원협력관, 국제로타리 3740지구 청주동행로타리클럽 김종찬 회장이 참여하며 충북청주FC를 향한 응원에 힘을 실었다.
청주시의회 허철 의원은 "시즌권을 구매함으로써 충북청주에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지난해처럼 올해도 충북청주FC가 좋은 경기력을 통해 지역 사회에 활력이 되어 주었으면 한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충청북도 수자원관리과 정진수 수자원협력관은 "이번 시즌권 구매 릴레이가 더욱 활성화되어 충북청주에 대한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길 기대한다. 현재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데, 초반의 분위기를 잘 타서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청주동행로타리클럽 김종찬 회장은 "프로축구 열기 확산에 동참하게 되어 영광이다. 지역민들의 여가 생활 증진을 위해 다른 지역 단체들도 충북청주의 시즌권 구매 릴레이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충북청주는 지난달 24일부터 시즌권 '딥블루 멤버스' 판매를 시작했다. 구단을 향한 지역민들의 높은 관심에 골드와 실버 등급은 완판됐고, 브론즈 등급은 현재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다. 홈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충북청주는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오는 24일 오후 2시 홈에서 거제시민축구단과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경기를 갖는다.
사진= 충북청주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받은' 김건희, 머리 쓸어 넘기며 분노 삭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클린스만, 예전부터 훈련 엉망…아시안컵 전부터 선수들 기진맥진" 외신의 분석 - 풋볼리스트(FO
- “월드클래스 손흥민에게 한국 국적이 불리하게 작용”…아시안컵 실패 생각나는 씁쓸한 칭찬 -
- ‘2024 K리그 스카우팅 리포트’ 발간… K리그 열기를 한껏 즐기기 위한 맞춤 가이드 - 풋볼리스트
- 투헬이 완전 무시하는 스페인 대표 유망주, 영입 반년만에 ‘스페인 리턴설’ 제기 - 풋볼리스트
- ‘맨유 소년가장’ 18세 마이누, 잉글랜드 대표팀까지 파격 승선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양현준 오현규, 올여름 맨시티와 정면대결할 기회 잡는다… 맨시티 미국투어 첫 경기에서 격돌 -
- 피오렌티나 현 단장 사망 소식에 축구계 ‘충격’… 향년 58세, 사인 심장마비 - 풋볼리스트(FOOT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