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과 함께하는 WKBL 시상식, 다음달 4일 여의도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다음달 4일(목) 오후 4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시상식'을 개최한다.
WKBL은 올 시즌 개막 미디어데이, 포스트시즌 미디어데이 그리고 시상식까지 모두 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수와 팬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더욱 더 늘려나가고 팬 친화적 활동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다음달 4일(목) 오후 4시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63컨벤션센터 2층 그랜드볼룸에서 ‘우리은행 우리WON 2023~2024 여자프로농구 시상식’을 개최한다.
시상 부문은 올 시즌 정규리그 기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정규리그 MVP를 비롯해 BEST 5, 신인 선수상, MIP, 식스우먼상 등 ’투표에 의한 부문‘과 득점상, 3득점상, 리바운드상 등 각종 통계 부문에서 1위에 오른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통계에 의한 부문‘으로 나뉜다.
이번 시상식은 역대 최초로 팬들과 함께하며 의미를 더한다. WKBL은 WKBL 통합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올 시즌 경기장 티켓 구매자 중 구매 횟수와 금액을 기준으로 경기장 직관 및 티켓 구매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준 팬들을 초청한다.
WKBL은 올 시즌 개막 미디어데이, 포스트시즌 미디어데이 그리고 시상식까지 모두 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수와 팬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더욱 더 늘려나가고 팬 친화적 활동을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지에서 적으로’ 마침내 성사된 오타니 vs 다르빗슈
- ‘선발은 무리?’ 웃으며 들어온 이강인, 태국전 얼마나 뛸까
- 5관왕 김가영·4관왕 조재호, PBA 최고의 별 등극
- 깁스 한 박지원 “말씀드릴 부분 없다”…황대헌 “고의 아냐”
- ‘매국노 발언 논란’ 안산, 결국 사과 “마음의 상처 입으신 모든 분들께 사과”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