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송파구 소년 예수의집에 매달 기부…선한 영향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2023년 3월부터 매달 16일을 '건행Day'로 정하고, 송파구 소년 예수의 집에 1만 원을 기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3월 기준 누적 기부액은 150만 원이다.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임영웅 가수의 노래로 위로와 희망을 찾았으며, 이를 통해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사랑을 나누며 행복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임영웅 팬클럽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2023년 3월부터 매달 16일을 '건행Day'로 정하고, 송파구 소년 예수의 집에 1만 원을 기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3월 기준 누적 기부액은 150만 원이다.
또한, 이들은 연 2회 '사랑의 달팽이'(청각장애인 지원 단체)에 후원하고 있다. 이에 기부 총액은 5,200만 원을 넘어섰다.
웅바라기스쿨 회원들은 임영웅 가수의 노래로 위로와 희망을 찾았으며, 이를 통해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사랑을 나누며 행복을 느낀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들은 다양한 문화강좌를 제공해 팬들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제주삼다수'의 새 얼굴이 됐다.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는 임영웅을 제주삼다수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측은 임영웅의 실력과 감성은 물론, 겸손하고 신뢰를 주는 이미지가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유 "저 결혼해요" 깜짝 발표…밀착 스킨십까지
- '심은하 딸' 하승리, 벌써 30세 "배우로서 기대해도 좋다" [엑's 인터뷰②]
- 이유비, 이다인♥이승기 결혼식 '민폐 하객룩' 해명…집안싸움까지 (강심장VS)
- 이범수, 결혼 5개월 만 파경→두 번째 이혼…"이혼 조정 중" [엑:스레이]
- '35억 건물주' 홍진영, 이번엔 김포 타운하우스 분양 "회사 차원 계약" [공식입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