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핵 앤 슬래시 ‘딥 락 갤러틱: 서바이버’, 출시 한 달 만에 100만 장 팔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이하 딥서)'가 2월 14일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 약 한 달 만에 1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게임의 개발자는 스팀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는 출시한 지 한 달이 되었고, 이제 막 100만 장을 판매했다. 고작 얼리액세스 한 달에 보내주신 모든 사랑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이하 딥서)’가 2월 14일 얼리 액세스 출시 이후 약 한 달 만에 10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딥서’는 협동 FPS ‘딥 락 갤럭틱’을 기반으로 한 로그라이크 슈팅 핵 앤 슬래시 게임으로, ‘원작 IP를 잘 살린 세계관’, ‘독특한 채광 및 채집 퀘스트 시스템’, ‘승부욕을 자극하는 난도’ 등으로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게임의 개발자는 스팀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는 출시한 지 한 달이 되었고, 이제 막 100만 장을 판매했다. 고작 얼리액세스 한 달에 보내주신 모든 사랑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서 개발자는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라며 게임의 첫 업데이트를 소개했다. 오는 20일 ‘딥서’에서는 네 번째 바이옴(맵)인 ‘소금 구덩이’가 추가되고, 새로운 적 유형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더스 게이트3', '용과 같이8'... 봄맞이 게임 할인 한가득!
- [리뷰] 디펜스 RPG ‘마녀 슈슈슉’, “디펜스에 이것저것 섞으니 맛있다?”
- [동영상] AI 덕분에 한글화 늘었지만, 왈도체보다 못하네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