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 상반기 공채 신입사원 세자릿수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항공·우주·방산 기업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올해 상반기 공개 채용을 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연구·개발(R&D), 제조·생산기술, 품질, 구매, 경영지원 등 직무 분야에서 세 자릿수 규모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K9, 천무, 레드백 등 방산 수출 증대와 누리호, 차세대발사체 등 국가 우주 사업 참여에 따른 인력 수요에 대응하고 항공엔진, 엔진 보수정비(MRO), 전기추진체계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방산 기업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올해 상반기 공개 채용을 한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연구·개발(R&D), 제조·생산기술, 품질, 구매, 경영지원 등 직무 분야에서 세 자릿수 규모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8일 밝혔다. 한화 공식 채용 포털인 ‘한화인’을 통해 다음 달 8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2분기 경력직 채용도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K9, 천무, 레드백 등 방산 수출 증대와 누리호, 차세대발사체 등 국가 우주 사업 참여에 따른 인력 수요에 대응하고 항공엔진, 엔진 보수정비(MRO), 전기추진체계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전국 24개 대학에서 인사 담당자와 현직자가 함께하는 채용 설명회와 직무 상담회를 연다.
김혜원 기자 ki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이종섭 즉각 귀국’ 입장 “그대로 간다”…尹·韓, ‘2차 갈등’ 기류
- 한 평에 6855만원… 올 서울 분양 아파트 평균 25억
- 쿠팡이츠 “와우 회원은 배달비 0원”… 배달 시장 흔들까
- “3차대전 근접” 5선 성공 푸틴, 발언 더 독해졌다
- “미스코리아여도 싫어요”… 돌싱남이 꼽은 ‘최악의 조건’
- “서빙 여직원 엉덩이를…” 성추행 손님 고발한 사장님
- 의식비 줄고, 학원·병원비 늘고… 내수 몰락의 이면
- 10만원 딸기 뷔페도 바글… 한국인 뜨거운 딸기사랑
- “뭐라도 잡으려다”…잇단 어선 전복 사고, 알고보니
- “재미있네요” 혜리 저격…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