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 공개 "1초에 몇 억"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장민호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에 영상이 걸린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숙은 장민호가 BTS, 블랙핑크 등 슈퍼스타들의 영상만 걸린다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에도 등장한 소식을 언급했다.
이에 실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나온 장민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장민호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에 영상이 걸린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장민호는 북미 순회공연을 마치고 돌아왔다고 전했다.
장민호는 MC들이 공연 분위기가 어땠는지 붇자 "4개 도시를 갔다 왔다. 뉴욕, 댈러스, 애틀랜타, LA에 갔는데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고 했다.
장민호는 "트로트를 가족 단위로 들으러 오시더라. 3대로 오셨다. 즐겁게 재밌게 하고 왔다"고 만족스러운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김숙은 장민호가 BTS, 블랙핑크 등 슈퍼스타들의 영상만 걸린다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에도 등장한 소식을 언급했다.
전현무는 장민호의 영상이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나온다는 얘기에 놀라며 "저기 1초에 몇 억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실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나온 장민호의 모습이 공개됐다. 전현무는 "사람들이 모델인 줄 알겠다"면서 감탄을 했다.
장민호는 "사진으로만 보면 합성인 줄 알겠더라. 영상으로 보고 나서야 진짜인 줄 알았다"면서 감격스러워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