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유이, ♥하준 몰래 간 이식 수술…문자 읽다 오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가 하준 몰래 간 이식 수술을 받았다.
16일 방송된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50회에서는 이효심(유이 분)이 강태호(하준)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읽고 오열한 모습이 그려졌다.
강태호는 이효심에게 여러 차례 문자메시지를 보냈고, '효심 씨 어떻게 된 거예요. 왜 연락이 안 돼요. 무슨 일 있는 건 아니죠? 제발 연락 좀 줘요'라며 걱정했다.
이효심은 강태호의 문자메시지를 읽다 오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효심이네 각자도생' 유이가 하준 몰래 간 이식 수술을 받았다.
16일 방송된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50회에서는 이효심(유이 분)이 강태호(하준)이 보낸 문자메시지를 읽고 오열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효심은 강태호에게 알리지 않은 채 이추련을 살리기 위해 간 이식 수술을 받았다. 강태호는 이효심에게 여러 차례 문자메시지를 보냈고, '효심 씨 어떻게 된 거예요. 왜 연락이 안 돼요. 무슨 일 있는 건 아니죠? 제발 연락 좀 줘요'라며 걱정했다.
강태호는 '효심 씨. 집에도 없던데 어디 있는 거예요? 효심 씨와 연락이 안 되니 회사 일에 집중이 안 돼요. 밥은 잘 챙겨 먹고 있죠? 곧 있으면 화이트데이인데 우리 데이트해야죠. 어디 가고 싶어요? 전화기는 왜 계속 꺼져 있어요. 너무 걱정돼요. 나한테 화내고 욕해도 괜찮으니까 연락 줘요'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효심은 강태호의 문자메시지를 읽다 오열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