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는 7년 낭비”... ‘한소희 연인’ 류준열에 악플 폭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류준열 소셜미디어(SNS)에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이 쏟아졌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환승연애 의혹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다.
류준열 소속사도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했다"며 "환승연애 등과 관련한 악플에 대해서는 허위 사실 적시 명예 훼손, 모욕과 인격권 침해에 대해 법적 대리인을 통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준열 인스타그램에 악플 쇄도
둘 모두 “환승연애 아냐” 일축
배우 한소희가 류준열과의 열애설을 인정한 가운데, 류준열 소셜미디어(SNS)에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이 쏟아졌다. 주로 그가 ‘환승 연애’를 했다며 비난하는 내용이었다.
16일 연예계에 따르면 한소희는 이날 오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류준열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라고 밝혔다. 류준열 소속사도 “류준열은 올 초부터 한소희와 좋은 마음을 확인하고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공식화되자 류준열 인스타그램에는 비난 댓글이 쏟아졌다.
네티즌들은 “우리 누나(혜리)는 7년을 낭비했다” “여자 뒤에 숨지 말고 직접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 말을 해달라” “전 국민 혜리 눈치 보기” 등 의견을 적었다.
반면 “환승연애인 게 확실한 것도 아니고, 7년을 혜리 혼자 연애한 것도 아닌데 제삼자가 왈가왈부할 문제는 아니다”는 반응도 나왔다.
이 같은 댓글들이 뒤섞이며 류준열 인스타그램의 가장 최근 게시물에는 댓글 7000개가 쏟아졌다. 그의 다른 게시물 댓글 수는 1000개 남짓이다.
앞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환승 연애’ 의혹이 제기됐다. 류준열이 2017년부터 약 7년간 공개 연애를 한 가수 겸 배우 혜리와 헤어졌다는 보도가 지난해 12월 나왔다.
이에 혜리가 직접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재밌네”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며 이 의혹이 크게 확산했다. 한소희는 이에 대해 “저도 재밌네요”라고 응수했다.
류준열과 한소희는 열애를 인정하면서도 환승연애 의혹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다.
한소희는 “류준열과 혜리의 결별 소식이 대중에 알려진 건 작년 11월이지만, 실제로 헤어진 건 작년 초로 알고 있다”는 취지의 해명을 내놨다.
류준열 소속사도 “결별 이후 한소희를 알게 되었고 최근 마음을 확인했다”며 “환승연애 등과 관련한 악플에 대해서는 허위 사실 적시 명예 훼손, 모욕과 인격권 침해에 대해 법적 대리인을 통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부 네티즌들은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교제 중인 배우 이재욱에 대해 “지난해 12월까지 교제하다 환승연애를 한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한 악성 댓글이 확산하자 이재욱 소속사도 “법적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김지훈 기자 german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근길 지하철 좌석에 가방 올린 여성… 승객들 분통
- [단독] 대한용접협회 “의사들, 용접 우습게 생각하는듯… 쉬운 일 아냐”
- “재미있네요” 혜리 저격…한소희 “류준열과 열애” 인정
- “다 벗은 엉덩이 후임 얼굴에 문질러”…군대 추행 수준
- “초딩 담임 고작 8시간 근무, 맘에 안들어”…되레 뭇매
- “강풍 불어” 단양 패러글라이딩 추락사고…조종사 사망
- 의협 비대위원장 13시간 조사…“전공의 사직종용 안해”
- 의대 교수들 끝내 가운벗는다…“25일부터 사직서” 결의
- “느그들 쫄았제” 조국에…한동훈 “3심 유죄 확실한 분”
- “빨간 급식, 초1 조카 매워 못먹어” 하소연…되레 역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