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컴백’ 더뉴식스, 6인 6색 ‘푸에고’ 무빙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의 컴백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더뉴식스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푸에고(FUEGO)'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더뉴식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푸에고'를 발매하며,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뉴식스(THE NEW SIX)의 컴백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더뉴식스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푸에고(FUEGO)’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더뉴식스는 각각 다른 장소에서 6인 6색 매력을 보여줬다. 박력 있는 포즈로 카리스마를 더하기도 했다.
또한 영상 말미 매력적인 중저음의 카운트 이후 흘러나오는 ‘푸에고’가 궁금증을 유발하는 한편, 함께 뿜어져 나오는 화염이 강렬함을 선사했다.
더뉴식스 측에 따르면 스페인어로 ‘불’이란 뜻을 지닌 ‘푸에고’는 목표를 향한 더뉴식스의 포부를 직설적이고 재치 있게 풀어낸 곡이다. 수많은 케이팝(K-POP) 아이돌과 작업해 온 페노메코가 ‘비켜’ 이후 다시 한번 더뉴식스와 만났다.
더뉴식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푸에고’를 발매하며,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막 2경기 무승’ 서울, 린가드 데뷔골·기동매직 언제쯤?
- "4년 동안 믿고 일 시켰는데"…가사도우미로 일하며 물품 훔친 40대에 실형
- 정부 ‘생활인구제’ 도입…인구 늘릴 돌파구 모색 [지방소멸 부수기②]
- 얼어붙은 분양시장…'중도금 전액 무이자' 금융혜택 내건 신규단지 '눈길'
- 오세훈 "외국인 가사 도우미도 200만원 넘게 준다?…필패 할 것"
- [尹 임기반환점 ⑩] 52%→17%…떠나간 민심, 되돌아올 가능성은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 무력시위'는 정치 아닌 범죄"
- 한 총리 "여야의정협의체, 전공의 목소리 절대적으로 필요"
- 화영, 김광수 대표에 반박…"티아라로부터 왕따, 수많은 폭언·폭행 당해"
- 손흥민, 팀 패배 속 홀로 빛난 존재감 ‘이래도 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