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실장 덕분"…청계산댕이레코즈, 초대손님과 먹방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으로 의심받는 유튜버 청계산댕이레코즈가 이번엔 먹방에 도전했다.
이날 청계산댕이레코즈는 "유튜버 분들이 먹방 많이 하시지 않나. 그래서 저도 먹방 해보려고 음식을 준비했다"면서 마라로제떡볶이와 중식을 준비했다.
청계산댕이레코즈는 대표와 홍보이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조정석으로 의심받는 유튜버 청계산댕이레코즈가 이번엔 먹방에 도전했다.
15일 청계산댕이레코즈 유튜브 채널에는 '마라로제 떡볶이 처음 먹어봤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청계산댕이레코즈는 "유튜버 분들이 먹방 많이 하시지 않나. 그래서 저도 먹방 해보려고 음식을 준비했다"면서 마라로제떡볶이와 중식을 준비했다. 그는 회사 대표와 홍보실장, 그리고 자신의 친구를 소개했다.
그런데 대표는 배우 정상훈, 홍보실장은 '빠더너스' 문상훈, 친구는 배우 정경호로 추정되는 모습과 목소리를 내고 있어 웃음을 줬다.
먹방을 하던 중 청계산댕이레코즈는 "매운 기운이 확 온다. 내가 중식을 좋아해서 먹고 있는데"라면서 유린기를 맛봤다. 그의 친구는 "이렇게 대충하는데 왜 조회수가 높냐"고 의문을 표했다.
청계산댕이레코즈는 대표와 홍보이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홍보실장님이 이런 아이디어를 줘서 시작했고, 아이유 씨가 추천해줘서 지금 이렇게 왔다. 아이유 씨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홍보실장은 "저는 평소에 유튜브를 잘 안 보고, TV도 9번하고 7번만 본다"면서 "아들 놈이 AI를 공부하고 있다. 댕이 아버님도 그렇고 대표님도 그렇고 셋이 공통적으로 조정석씨를 좋아한다. 정상훈씨도 좋아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청계산댕이레코즈는 "구독자 이름을 정했다. 내가 댕이니까 구독자는 머리끄"라고 말하며 구독자 명칭을 확정지었다.
사진= 뉴진스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