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세' 이정현, 18년 세월 피한 뱀파이어 미모…"이게 관리다"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이정현이 18년 전과 다름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이어 이정현은 딸을 향해 "엄마랑 붐 삼촌이 어렸을 때 방송을 많이 했다"라며 MC 붐과의 과거 인연을 공개했다.
2006년 당시 이정현은 MBC '만원의 행복'에서 처음 만났다.
VCR에서 이정현은 18년 전 모습과 다르지 않은 동안 미모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편스토랑' 이정현이 18년 전과 다름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편스토랑 최연소 편셰프 남윤수가 등장했다.
이날 이정현은 딸 서아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서아는 시작부터 '아기상어'에 맞춰 댄스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붐 부부는 얼마 전 서아에게 옷을 선물한 바 있다. 이에 서아는 붐에게 깜찍한 영상 편지를 보내 멤버들을 흐뭇하게 만들엇다.
이어 이정현은 딸을 향해 "엄마랑 붐 삼촌이 어렸을 때 방송을 많이 했다"라며 MC 붐과의 과거 인연을 공개했다.
2006년 당시 이정현은 MBC '만원의 행복'에서 처음 만났다. 당시 붐은 리포터로 활약했다.
이내 풋풋한 이정현과 붐의 모습이 자료화면으로 이어지자 스튜디오는 "진짜 고생 많이 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VCR에서 이정현은 18년 전 모습과 다르지 않은 동안 미모를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붐은 "이게 관리다"라며 감탄했다.
이날 이정현은 붐을 위한 만능 바질마요네즈 요리를 선보여 침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정현은 바질마요네즈에 치즈와 노른자를 더해 한층 깊은 풍미를 더한 뒤 "보관 기간이 짧다. 일주일 안에 드셔야 한다 "라고 당부했다.
바질마요네즈를 직접 맛본 스튜디오 패널들은 "너무 상큼하다", "내가 먹은 소스 중 제일 맛있다"라며 감탄했다.
사진=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