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솔루션까지 받았는데…김민교 "음식점 그만둔지 오래" (B급청문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민교가 과거 운영하던 태국 음식점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게스트로는 'SNL 코리아'의 크루 배우 김민교와 개그우먼 이수지, 배우 권혁수가 출연했다.
김민교는 "동공 미남 배우 김민교"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MC 최성민은 "음식점은 어떻게 잘 되세요?"라고 물었는데, 김민교는 "그만둔지 오래됐다. 코로나 시작하자마자 바로 접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민교가 과거 운영하던 태국 음식점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오후 콘소 유튜브 채널에는 'SNL 코리아에서 한 가닥 하신분들 모셔봤습니다!'라는 제목의 'B급청문회' 시즌2 40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SNL 코리아'의 크루 배우 김민교와 개그우먼 이수지, 배우 권혁수가 출연했다.
김민교는 "동공 미남 배우 김민교"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MC 최성민은 "음식점은 어떻게 잘 되세요?"라고 물었는데, 김민교는 "그만둔지 오래됐다. 코로나 시작하자마자 바로 접었다"고 털어놨다.
최성민은 "그 태국 음식점이 원래 백종원 선생님이 아이디어를 주셔가지고 (시작했다)"고 소개했다.
이에 김민교는 "한 세 시간 줄 서서 먹었는데, 코로나 딱 시작하자마자 아무도 안 오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남호연은 "테이블이 한 개였나요? 왜 굳이 웨이팅을"이라고 농담했고, 김민교는 이에 발끈한 듯 벌떡 일어나려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줬다.
사진= B급청문회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