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설' 안재홍 "넷플릭스에 약점 잡힌 것 NO…오히려 보호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홍이 넷플릭스로부터 협박을 받는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넷플릭스가 자신의 약점을 잡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 안재홍은 "아니야. 나는 넷플릭스가 보호해주고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오늘 조금 놀랐던 건, 얼마 전에 정말 따뜻함을 느꼈다. 넷플릭스에서 특별히 선물, 바시티 자켓을 주셨다. 그런데 그걸 창호가 입고 왔다"고 허탈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안재홍이 넷플릭스로부터 협박을 받는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15일 오후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재홍아 넷플릭스에 약점 잡힌 거 없다고 해명 부탁해'라는 제목의 '홍보하러 온 건 아닌데'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배우 안재홍이 출연했다.
이날 안재홍이 등장하자 이창호는 "우리가 영화 때문에 이렇게 동아리 하면서 모였잖아. 유일하게 지금 계속 그 길을 가고 있는 사람이 재홍이잖아. 너 워낙 요즘 뭐 많이 나오더만. 최근에 '마스크걸' 했었잖아"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침착맨은 "원래는 굉장히 사랑스럽고 매력적이고 호감인 캐릭터가 좀 더 많았다고 보는데, 갑자기 '마스크걸' 하면서 드디어 본 모습을 보여주기로 결심했구나 (싶었다)"고 모함했다.
그러자 안재홍은 "(본 모습에) 없다. 없는데, 그래도 어딘가에 있을 법한 인물이라고 보여주고 싶었다. 흔치 않지만 실재하는 느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싶었다"면서 "조금씩의 묘사도 있지만, 원작에서 이미 구현된 인물의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를 했다)"고 밝혔다. 이창호가 "어떻게 보면 2D를 3D로 구현한 거네"라고 하자 "그게 좀 적합한 표현인 것 같다"고 맞장구를 쳤다.
넷플릭스가 자신의 약점을 잡고 있다는 소문에 대해 안재홍은 "아니야. 나는 넷플릭스가 보호해주고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오늘 조금 놀랐던 건, 얼마 전에 정말 따뜻함을 느꼈다. 넷플릭스에서 특별히 선물, 바시티 자켓을 주셨다. 그런데 그걸 창호가 입고 왔다"고 허탈해했다.
한편, 안재홍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감독 이병헌)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