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뜻밖의 헤어스타일 고민…"흰머리 多→머리카락 엄청 빠져" (소통의 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PD가 최근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충이 있음을 고백했다.
15일 오후 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에는 '안녕 구독이들 내 머리 어때?'라는 제목의 '소통의 신'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나영석 PD는 김예슬 PD의 제안으로 머리를 세팅하기 위해 미용실로 향했다.
그는 자신을 따라오는 수많은 제작진들의 모습에 "아휴 연예인 됐나봐. 머리 깎으러 가는 걸 찍겠다고 그러고. 이것이 셀럽의 삶인가"라며 현타(?)가 온 듯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영석 PD가 최근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충이 있음을 고백했다.
15일 오후 채널십오야 유튜브 채널에는 '안녕 구독이들 내 머리 어때?'라는 제목의 '소통의 신'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나영석 PD는 김예슬 PD의 제안으로 머리를 세팅하기 위해 미용실로 향했다. 그는 자신을 따라오는 수많은 제작진들의 모습에 "아휴 연예인 됐나봐. 머리 깎으러 가는 걸 찍겠다고 그러고. 이것이 셀럽의 삶인가"라며 현타(?)가 온 듯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슬 PD는 "선배님 염색은 안 하세요?"라고 물었는데, 나 PD는 "한 거예요. 까만색으로"라고 답했다.
그는 "자꾸 흰머리가 많아지고, 머리에 힘이 없어지고 머리카락이 엄청 빠진다. 눈만 뜨면 너네 걱정, 프로그램 걱정 하다보니까"라고 설명했다.
미용실에 도착한 나영석은 이동욱의 헤어스타일로 유명한 세미 리프컷에 도전했고, 결과물에 만족감을 표했다.
사진= 채널 십오야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