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보컬' 데이식스 "파트 욕심? 서로 안 부르려고 싸워" (할명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데이식스가 파트 분배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DAY6(데이식스)와 2000년대 노래방 애창곡 불렀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데이식스가 어떤 팀이냐"라는 박명수의 질문에 성진은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을 하고 전원이 보컬을 한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박명수는 "전원 보컬이면 노래 파트 나눌 때 주요 파트를 서로 하겠다며 싸움이 나지 않냐. 그럼 오래 못 간다"라며 솔로 가수로서 뼈 있는 조언(?)을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밴드 데이식스가 파트 분배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할명수'에는 'DAY6(데이식스)와 2000년대 노래방 애창곡 불렀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데이식스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영케이는 "'할명수'에 소속사 후배들이 많이 나왔더라"라며 '할명수' 게스트로 JYP 소속 스트레이키즈(Stray Kids)와 있지(ITZY)가 나온 편을 언급했다.
이에 박명수는 "내가 정말 예뻐하는 친구들이다. 그런데 요즘 연락이 잘 안 된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데이식스가 어떤 팀이냐"라는 박명수의 질문에 성진은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을 하고 전원이 보컬을 한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박명수는 "전원 보컬이면 노래 파트 나눌 때 주요 파트를 서로 하겠다며 싸움이 나지 않냐. 그럼 오래 못 간다"라며 솔로 가수로서 뼈 있는 조언(?)을 건넸다.
그러자 영케이는 "우리는 싸움이 어떻게 나냐면, 서로 (파트를) 안 하려고 싸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멤버들은 "우리는 서로 파트를 하라고 밀어준다", "날로 먹고 싶어한다"라며 거들었다.
이날 박명수는 데이식스의 대표곡 '예뻤어'를 타고난 비성으로 소화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박명수는 "'예뻤어'를 두 키만 낮추고 내가 부르면 난리가 나겠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박명수는 직접 작사, 작곡을 한다고 밝힌 데이식스에게 "저작권료가 많이 나올텐데, 좀 어떠냐"라며 데이식스의 저작권료에 관심을 보였다.
박명수가 "정산 날이 기다려지지 않냐"라고 묻자 도운은 "기다려진다. 나는 돈 되게 좋아한다"라고 솔직히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할명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