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조슈아, 스코틀랜드서 빛난 남신 "모든 순간이 아름다워"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리' 앰배서더로 발탁된 조슈아의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5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4월 호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으로 세븐틴 조슈아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조슈아는 "평소 깊이 사랑하는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돼 영광이다"라며 "'배리'가 탄생한 스코틀랜드에서 마주한 모든 순간이 아름다웠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코틀랜드 속 조슈아의 모든 기록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 호 스페셜 에디션에 담길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배리' 앰배서더로 발탁된 조슈아의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5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4월 호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으로 세븐틴 조슈아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세븐틴 조슈아는 '샤넬'이 인수한 최고급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의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이에 스코틀랜드로 떠나 '배리'의 2024 S/S 컬렉션을 촬영했다.
스코틀랜드의 아름다운 자연과 성을 만난 조슈아. 그는 다채로운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배리'의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에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조슈아는 "평소 깊이 사랑하는 브랜드의 앰배서더로 선정돼 영광이다"라며 "'배리'가 탄생한 스코틀랜드에서 마주한 모든 순간이 아름다웠다"라고 전했다.
브랜드 측은 "장인의 손끝에서 만들어지는 브랜드의 철학과 메시지를 깊이 이해하는 세븐틴 조슈아에게 '진정성'이라는 공통의 키워드를 발견했다"라며 "앞으로 그와 함께하는 여정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코틀랜드 속 조슈아의 모든 기록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 호 스페셜 에디션에 담길 예정이다. 선공개된 스페셜 에디션 커버는 물론, 화보와 인터뷰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레나 옴므 플러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재중X김준수, 라이브+퍼포+애교까지…"오빠들이 돌아왔다!" [엑's 이슈]
- 류화영, '티아라 왕따' 사실 주장 "폭행·폭언 多, 억울해도 침묵 지켰다" [전문]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