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日 팬콘 5만석 매진…시야제한석 추가 오픈

박세연 2024. 3. 15. 16: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 (사진=웨이크원 제공)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3~24일 양일간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일본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지난 1월 30일부터 진행된 공식 팬클럽 선예매로만 약 5만 석 규모의 좌석이 매진됐다. 

이에 제로베이스원 일본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웨이크원과 라포네 엔터테인먼트 및 소니 뮤직 레이블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야제한석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에 대한 국내 팬들 반응도 뜨겁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20여 개 CGV에서 진행하는 생중계의 티켓은 지난 13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0일 일본 첫 싱글 ‘ゆらゆら -運命の花-’(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In Bloom (Japanese ver.)’, ‘CRUSH (Japanese ver.)’ 등 총 3곡이 담긴다. 

타이틀곡 ‘유라유라 –운메이노하나-’는 새로운 여정을 앞둔 설렘 가득한 감성을 드럼 앤드 베이스와 트랩 사운드로 풀어낸 곡으로, 정식 발매를 앞둔 지난 8일 선공개됐다. 이 곡은 발매 직후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 실시간 TOP100에서 정상에 올랐고 스포티파이 누적 스트리밍 100만을 돌파하는 등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박세연 기자 psy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