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자원봉사자·행사운영요원·해설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다음달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할 자원봉사자, 행사운영요원, 꽃 해설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대표이사는 "시민과 함께하는 성공적인 행사를 만들어 가려고 하니 다음달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개최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 많은 성원과 관심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다음달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고양시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 참여할 자원봉사자, 행사운영요원, 꽃 해설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자원봉사자 100명, 행사운영 스태프 25명, 꽃 해설사 15명으로 총 140명이 박람회 곳곳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는 자원봉사 포털(1365)에 가입되어 있는 18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봉사자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행사장 곳곳에 배치되어 행사장 안내, 질서유지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행사운영 스태프 모집기간은 1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다. 최종 선발되면 운영지원, 교통관리, 전화상담 분야로 구분되어 2024고양국제꽃박람회를 찾는 방문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꽃 분야 해설사는 꽃박람회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람객에게 실내외 정원의 테마와 스토리를 생생하게 전달 할 예정이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대표이사는 “시민과 함께하는 성공적인 행사를 만들어 가려고 하니 다음달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개최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에 많은 성원과 관심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각 분야별 모집 공고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www.flower.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삼성물산, 배당·자사주 취득 주주제안 모두 부결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 [단독] 양문석, 과거 '노무현 비하' 발언…환경운동 나선 盧에 "역겨움 느껴"
- [르포] 한동훈 왔지만…쉽지만은 않은 '낙동강 벨트' 민심
- [속보] 장예찬 "20대 초중반 언행 너무 죄송스러…열번 백번 후회"
- [尹 임기반환점 ⑦] 김 여사의 좌충우돌 속 산으로 가는 지지율
- [尹 임기반환점 ⑩] 52%→17%…떠나간 민심, 되돌아올 가능성은
- 트럼프의 귀환과 먹구름 낀 코리아 밸류업 [데스크칼럼]
- 화영, 김광수 대표에 반박…"티아라로부터 왕따, 수많은 폭언·폭행 당해"
- 뒷문 지킨 롯데, FA 김원중·구승민 모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