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영, 포천살이 거짓 일상 의혹 "5일장 VVIP" (배우반상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선영이 후배들과 특별한 '촌캉스'를 보낸다.
오는 16일 방송될 JTBC '배우반상회'에서는 그동안 입주 희망자들의 진심을 판별하던 김선영이 반장 자리까지 걸며 소탈한 '찐' 일상을 공개한다.
김선영은 자식처럼 아끼는 후배 배우 장선, 김성민과 경기도 포천으로 여행을 떠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김선영이 대표로 있는 극단의 배우이자 '살인자ㅇ난감'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보여준 장선, 16년 차 연기 베테랑 김성민과 여행을 함께 하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김선영이 후배들과 특별한 '촌캉스'를 보낸다.
오는 16일 방송될 JTBC '배우반상회'에서는 그동안 입주 희망자들의 진심을 판별하던 김선영이 반장 자리까지 걸며 소탈한 '찐' 일상을 공개한다. 김선영은 자식처럼 아끼는 후배 배우 장선, 김성민과 경기도 포천으로 여행을 떠나 유쾌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선영이 고요한 저수지에 반한 모습으로 등장부터 과도한 설정에 거짓 일상 의혹을 불러일으키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남편 이승원 감독의 출연을 기대하는 반상회 멤버들을 뒤로 하고 각별히 아끼는 후배들을 '촌캉스'에 초대해 관심을 모은다.
김선영이 대표로 있는 극단의 배우이자 '살인자ㅇ난감'에서 파격적인 연기를 보여준 장선, 16년 차 연기 베테랑 김성민과 여행을 함께 하는 것. 김선영은 장선에게 "누가 이렇게 섹시하게 하고", 김성민에게 "이진욱"이라고 칭찬을 남발하며 후배들을 향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김선영과 장선, 김성민이 포천 5일장 VVIP에 등극한다고 해 흥미를 끌어올린다. 이에 장도연이 "한 달 살이에요?"라며 놀란 반응을 보여 장날 플렉스를 예감케 한다. 무엇보다 세 사람은 시장에서 구매한 화려한 일바지로 갈아입고 패션쇼를 선보이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반면, 김선영이 장선과 김성민에게 불호령을 내려 그 사연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게다가 김선영 앞에 장선과 김성민이 무릎을 꿇어 화기애애했던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배우반상회'는 오는 16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