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사이드 신메뉴 ‘뿌링진미채튀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뿌링진미채튀김'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bhc치킨은 '사이드 메뉴 맛집'으로 불릴 만큼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치식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뿌링진미채튀김'은 튀긴 진미채에 달콤 짭쪼름한 뿌링클 시즈닝을 더한 메뉴로, bhc치킨의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후라이드 치킨 전용 파우더 '배터믹스'를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새로운 사이드 메뉴 ‘뿌링진미채튀김’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bhc치킨은 ‘사이드 메뉴 맛집’으로 불릴 만큼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치식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신메뉴 ‘뿌링진미채튀김’은 앞서 선보여온 ‘뿌링 치즈볼’, ‘뿌링소떡’, ‘뿌링핫도그’, ‘뿌링 멘보샤’의 뒤를 잇는 또 하나의 야심작으로, 일명 ‘뿌링클 세계관의 확장’과 동시에 또 하나의 꿀조합 메뉴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뿌링진미채튀김’은 튀긴 진미채에 달콤 짭쪼름한 뿌링클 시즈닝을 더한 메뉴로, bhc치킨의 기술력으로 자체 개발한 후라이드 치킨 전용 파우더 ‘배터믹스’를 활용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한 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겉바속쫄(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의 조화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고, 여기에 bhc치킨의 시그니처인 ‘뿌링클’ 시즈닝을 뿌려 남녀노소 누구나 가벼운 간식이나 안주로 즐기기 제격이다.
bhc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금)까지 ‘<뿌>링진미채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스타일로 꾸미는 뿌링진미채’를 주제로 한 이번 인스타 이벤트는 bhc치킨 공식 계정에서 이미지 템플릿을 다운로드 한 후, GIF 스티커를 활용해 ‘뿌링진미채’의 특징이 돋보이도록 나만의 방식으로 메뉴를 꾸며 스토리로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단,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계정 태그는 필수다.
추첨을 통해 ▲1등 ‘메종마르지엘라’ 레이지 선데이 EDT 100ml (1명) ▲‘아로마티카’ 라벤더 바디 3종&돌고래 괄사 세트 (4명) ▲3등 ‘러쉬’ 프레쉬 클렌저 (4명)를 제공하며, 당첨 결과는 3월 26일(화) 개별 DM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은 단독으로 즐겨도 맛있고, 다른 메뉴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꿀조합’ 메뉴를 탄생시키며, 탄탄한 메뉴 라인업을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독창적인 메뉴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삼성물산, 배당·자사주 취득 주주제안 모두 부결
- [르포] 한동훈 왔지만…쉽지만은 않은 '낙동강 벨트' 민심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 [단독] 양문석, 과거 '노무현 비하' 발언…환경운동 나선 盧에 "역겨움 느껴"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