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日 최대 음악 축제 '서머소닉'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듀오 AKMU(악뮤)가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 (SUMMER SONIC 2024)'에 출격하며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악뮤는 지난 14일 '서머소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24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서머소닉'은 일본의 대규모 도심형 음악 축제로 현지 정상급 가수는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악뮤가 일본 페스티벌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여느 때보다 열정적인 에너지로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혼성듀오 AKMU(악뮤)가 일본의 대표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 2024 (SUMMER SONIC 2024)'에 출격하며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악뮤는 지난 14일 '서머소닉'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2024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오는 8월 17일 일본 치바 조조 마린 스타디움&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 공연에 출연한다.
'서머소닉'은 일본의 대규모 도심형 음악 축제로 현지 정상급 가수는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참여한다. 악뮤가 일본 페스티벌에 오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여느 때보다 열정적인 에너지로 열도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악뮤는 남다른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성을 꽉 잡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 탄탄히 뿌리내린 인기가 세계 무대로 영역을 넓히게 된 터라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악뮤는 최근 10개 도시 17회에 달하는 대규모 전국 투어 [AKMUTOPIA]를 성황리에 마쳤다. 대체불가한 라이브 퍼포먼스와 이들 특유의 기분 좋은 케미스트리, 관객들과 여유롭게 호흡하는 노련함까지 다시금 입증한 이들이 어떤 무대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한편 악뮤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젝트와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단독] 노현희 "피토·혈변 후 기절...현재 퇴원, 구급대원들 고마워" (엑's 인터뷰)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