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거점영어센터, 확 달라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장군이 위탁운영중인 '기장군 원전지원 교육특성화 사업'의 위탁운영사로 (주)부산글로벌빌리지가 새롭게 선정되었다.
부산글로벌빌리지 성정한 본부장은 위탁운영사 변경에 따른 업무인수인계 후 4월부터는 온라인 학습을 비롯한 모든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운영하면서 14년간의 차별화된 노하우로 기장군 학생들에게 제대로된 영어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장군이 위탁운영중인 ‘기장군 원전지원 교육특성화 사업’의 위탁운영사로 (주)부산글로벌빌리지가 새롭게 선정되었다.
이에 따라 현재 기장군 관내 5개 센터로 운영되고 있는 기장군거점영어센터가 새로운 영어학습 컨텐츠로 3월 11일 개강하였다. 다만, 기장군의 요청에 따라 갑작스러운 수업시간의 변경에 따른 학생, 학부모의 혼란을 막기 위해 올해는 기존 운영형태를 유지하면서 운영한다.
온라인 학습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곧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 거점영어센터의 학생들은 쉬운 영어로 자신감있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교육 컨텐츠로 새롭게 수업을 받는데, 학년별 맞춤형 컨텐츠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2~3학년의 경우 영어 기초체력을 높이는 파닉스 교재와 미국교과서를 기반으로 하는 수업이 진행되며 4~6학년은 STEM 컨텐츠를 기반으로 하는 몰입형 영어교육과 체험영어수업이 진행된다.
중등반은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의 영역별 집중 연습으로 종합적인 영어능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성인반의 경우 올해는 기존 프로그램대로 운영하지만 내년부터는 EBS 교재와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활용하여 자신의 실력에 맞는 실질 회화능력향상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부산글로벌빌리지 성정한 본부장은 위탁운영사 변경에 따른 업무인수인계 후 4월부터는 온라인 학습을 비롯한 모든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운영하면서 14년간의 차별화된 노하우로 기장군 학생들에게 제대로된 영어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부산=최광수 기자 anggi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참담” “안 믿겨” 무죄 확신한 민주당 ‘탄식’…李 징역형에 ‘단일대오’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