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거란전쟁’ 종영 아쉬움 달랠 스페셜 토크, 김동준·지승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거란전쟁'이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 아쉬움을 달랜다.
15일 KBS2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측은 스페셜 방송 '고려거란 토크 대첩'에서 김동준, 지승현, 이지훈, 김혁, 김준배, 하승리가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거란전쟁’이 스페셜 방송으로 종영 아쉬움을 달랜다.
15일 KBS2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측은 스페셜 방송 ‘고려거란 토크 대첩’에서 김동준, 지승현, 이지훈, 김혁, 김준배, 하승리가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다고 밝혔다.
‘고려거란전쟁’ 측에 따르면 ‘고려거란 토크 대첩’은 원정황후를 연기한 배우 이시아와 이재성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종영 후 한자리에 모인 ‘고려거란전쟁’의 배우들은 명장면, 명대사 토크를 통해 지난 4개월간의 여정을 되돌아본다.
또한 ‘고려 쟁탈전-스피드 게임’도 펼쳐진다. 왕실, 장수, 거란 팀으로 각 팀을 구성, 제한 시간 동안 작품과 관련된 제시어 맞추기에 도전한다. 현장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배우들의 성대모사가 펼쳐졌다.
이와 관련 ‘고려거란전쟁’ 제작진은 “마지막 순간까지 ‘고려거란전쟁’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제작진, 배우들과 함께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놓쳐서는 안 될 명장면부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려거란 토크 대첩’은 오는 17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 비명소리마저 끊긴 민주당, 눈물 흘릴 비명조차 안 남겼다 [정국 기상대]
- 이재명, "2찍" 발언 이어 또 사과…무슨 말실수 했길래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정봉주, 거짓 해명 사실상 인정…선거운동·방송 중단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룡대전' 원희룡, 이재명 1심 선고에 "책임있는 정치인 모습 보이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