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응원봉 흔드는 美 톱모델…하이디 클룸, 찐팬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하이디 클룸이 아이브 콘서트에 참석,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하이디 클룸은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개의 동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 속 하이디 클룸은 아이브의 데뷔곡인 '일레븐(ELEVEN)'을 따라부르고, 아이브의 응원봉까지 흔들고 있는 모습.
한편 하이디 클룸은 독일계 미국인으로,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약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모델 하이디 클룸이 아이브 콘서트에 참석, 팬심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하이디 클룸은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개의 동영상을 업로드 했다. 해당 동영상은 모두 아이브 콘서트 현장에서 찍은 것들.
영상 속 하이디 클룸은 아이브의 데뷔곡인 '일레븐(ELEVEN)'을 따라부르고, 아이브의 응원봉까지 흔들고 있는 모습. 더불어 관객으로 가득 찬 콘서트 현장 영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전광판에 크게 모습을 드러낸 멤버들까지 촬영해 '찐팬'임을 인증했다.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13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공연을 펼쳤으며. 하이디 클룸은 해당 공연에 참석한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하이디 클룸은 독일계 미국인으로, 모델 겸 방송인으로 활약해왔다. 1992년부터 패션모델로 활약해왔으며 지난 2022년에는 스눕 독과 작업한 싱글을 발매하기도 했다.
사진 = 하이디 클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식 "농약 들이마시고 쓰러져…중환자실 行" 독거 생활 청산 고백 (아빠하고)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이윤석 "교통사고로 5급 장애→♥한의사 아내가 날 살려" 고백 (갓경규)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