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에듀타운' 단지 내 상가 공개입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5일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에듀타운(입주예정일 2024년 12월 경)' 단지 내 상가의 공개입찰이 예정되어 주목을 받는다.
해당 상가는 반경 약 200m내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예정), 고등학교(예정)가 밀집해 있다.
대방건설이 시공하며, 입찰은 파주시 초롱꽃로 일대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퍼스트 상가' B동 B108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5일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에듀타운(입주예정일 2024년 12월 경)’ 단지 내 상가의 공개입찰이 예정되어 주목을 받는다.
해당 상가는 반경 약 200m내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예정), 고등학교(예정)가 밀집해 있다. 또한 학교로 향하는 주 동선 상에 전 호실 1층 스트리트형으로 조성됐다. 일대는 총 3,300여세대(예정)의 주거단지가 둘러싼 항아리 상권이 조성됐다.
눈에 띄는 점은 일대에 입주 예정 또는 입주 1년차 등의 단지 비율이 높아 상권이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대표적인 생활 밀착형 업종인 편의점의 경우 상가 기준 직선거리 100m밖에 있으며, 타 업종 또한 부재한 경우도 볼 수 있다.
상가 앞으로는 프라자 상가들이 조성 중인데, 필수 업종들을 선점할 경우 프라자 상가와 연계하여 집객력을 높일 수 있다.
상가는 8개 호실로 이루어진다. 대방건설이 시공하며, 입찰은 파주시 초롱꽃로 일대 ‘파주운정신도시 디에트르 더 퍼스트 상가’ B동 B108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2찍" 발언 이어 또 사과…무슨 말실수 했길래
- 정봉주, 거짓 해명 사실상 인정…선거운동·방송 중단
- 비명소리마저 끊긴 민주당, 눈물 흘릴 비명조차 안 남겼다 [정국 기상대]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국민의힘 "이재명 개인 재판에 친명 조직 총동원…정치자금법 위반 소지 다분"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