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국내 최초 루이비통 다이아몬드 컬렉션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이 국내 최초·단독으로 루이 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14일 잠실 에비뉴엘 루이 비통 매장에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루이 비통의 워치·주얼리 아트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트로프가 디자인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총 22가지 라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이 국내 최초·단독으로 루이 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14일 잠실 에비뉴엘 루이 비통 매장에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당분간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상품을 단독 보유하고 판매할 예정이다.
루이 비통의 워치·주얼리 아트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트로프가 디자인한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총 22가지 라인이다. 전통적인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은 물론, 루이 비통만의 ‘LV 모노그램 스타컷’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루이 비통을 상징하는 모노그램 스타 모양으로 다이아몬드를 세공하는 게 모노그램 스타컷이다.
조형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부문장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럭셔리 주얼리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고자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웨딩 고객뿐 아니라, 럭셔리 주얼리를 선호하는 우수고객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구정하 기자 go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부 보조금 부정수급자, 최대 징역 3년”… 9월 시행
- “개원하지 뭐” 자신감에… ‘사직 전공의’ 개원 불허 방침
- ‘우에다 피벗’ 바짝… 도요타車 25년래 최대 임금 인상
- 美 하원서 1억7000만명 이용 ‘틱톡 금지 법안’ 통과
- “분명 판매자 만났는데”… 직거래도 못 믿을 ‘삼자 사기’
- “빨간 꽃 없어서 스프레이 뿌렸다”… 손님·사장 ‘옥신각신’
- 임상병리사 “간호사가 심전도·초음파까지 하면 우리는?”… 업무 다툼 양상
- “아파트 9층서 던져진 강아지 2마리 즉사”…경찰 수사
- [단독] “조직에 칼 꽂기도” 中 피싱에 기생한 한국인들
- 포레로얄센트럴엘리움파크… 정체불명 아파트에 골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