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5년 만의 신작 '미키17' 개봉 정보.txt

라효진 2024. 3. 14. 16: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기생충〉 이후 5년째 팬들을 기다리게 하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이 드디어 나옵니다. 이미 2년 전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던 영화 〈미키17〉이 개봉을 앞두고 있거든요. 에드워드 애쉬튼의 SF소설 〈미키7〉을 원작으로 하는 이 작품의 개봉예정일은 2024년 3월29일이었습니다.

촬영 시작은 2년 전부터였지만 오히려 촬영 자체보다는 후반 작업 기간이 오래 걸리리라 예상됐던 작품인데요. 〈미키17〉의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는 영화가 2025년 1월28일,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고 14일 알렸습니다. 내년 설 연휴 첫날입니다. 원작 소설이 출간되기도 전부터 계획된 영화화였지만, 지난해 할리우드 파업 사태 여파 등으로 약 10개월 정도 개봉이 미뤄진 셈입니다.

〈미키17〉은 로버트 패틴슨과 스티븐 연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얼음으로 덮인 우주 행성 개척에 투입된 복제인간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고요. 배급사는 이 영화를 두고 "독창적인 이야기와 캐릭터,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유머, 뛰어난 제작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