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2024 아트 콘테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록스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유저들의 창의성을 예술로 승화시킬 수 있는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소셜 미디어 트렌드인 밈(meme)을 활용, '크록스 밈'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작품을 제작하는 공모전 방식으로 실시된다.
완성된 작품은 인스타그램에 크록스 코리아 계정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록스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유저들의 창의성을 예술로 승화시킬 수 있는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소셜 미디어 트렌드인 밈(meme)을 활용, '크록스 밈'을 주제로 한 일러스트, 그래픽 디자인 등 다양한 작품을 제작하는 공모전 방식으로 실시된다.
크록스 비주얼에 자신의 꾸밈없는 모습이나 화제가 되고 있는 각종 밈을 더해 재미있고 개성 있는 아트워크를 제작하면 되며, 작품 형식은 이미지 및 영상 모두 가능하다. 완성된 작품은 인스타그램에 크록스 코리아 계정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를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된다.
총 20인의 우승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랑프리 1인에게는▲우승 상금 100만원을 비롯해▲크록스 신발 5족 ▲지비츠™ 참 ▲당선 작품이 담긴 커스텀 티셔츠 5벌이 제공되며, 19인에게는 ▲크록스 신발 3족 ▲지비츠™ 참 ▲당선 작품이 담긴 커스텀 티셔츠 5벌을 선물로 증정한다. 우승자는 크록스 코리아 공식SNS계정을 통해 오는 4월 중순 발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 번갈아가며 비키니 백인女 만지작…촬영까지 한 중년 남성들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이재명은 와서 욕만…" 한동훈, 영등포 찾아 '철도 지하화' 실천 강조
- 비명소리마저 끊긴 민주당, 눈물 흘릴 비명조차 안 남겼다 [정국 기상대]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