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누적 후원금 5,300만 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이 부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건넸다.
이들은 지난 3년간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과 함께 독거노인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매달 둘째 수요일에는 70만 원의 정기 후원과 함께 조리, 배식,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이들은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속해서 후원과 봉사를 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라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이 부산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건넸다.
임영웅 팬클럽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지난 13일 33차 정기 후원 및 도시락 나눔 봉사를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을 통해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 3년간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과 함께 독거노인들을 위한 봉사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매달 둘째 수요일에는 70만 원의 정기 후원과 함께 조리, 배식, 청소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다. 더불어 특별한 기념일에는 김장 봉사, 연탄 기부 등도 진행한다.
'혼자가 아닌 같이의 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활동 중인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이들은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속해서 후원과 봉사를 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정기 후원과 연탄 후원 등을 포함한 이들의 총 누적 후원금은 5,310만 원에 달한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이윤석 "교통사고로 5급 장애→♥한의사 아내가 날 살려" 고백 (갓경규)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