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아기세제 ‘베베숲 세탁세제’, 예비맘 대상 브랜드 클래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티슈 국내 판매 대표 브랜드 베베숲이 만든 유아 전용 세제 '베베숲 홈'이 아이원맘과 함께 예비맘 대상으로 브랜드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베베숲 관계자는 "아이원맘 산모교실을 통해 예비 엄마들과 만나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면서, "많은 분들이 베베숲 아기세제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물티슈 국내 판매 대표 브랜드 베베숲이 만든 유아 전용 세제 ‘베베숲 홈’이 아이원맘과 함께 예비맘 대상으로 브랜드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이원맘 산모교실은 국내 최대 규모로 예비 엄마들을 위해 임신, 출산 및 육아 관련 교육을 진행하며 매번 많은 예비맘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클래스 중 하나로, 지난 6일 제주를 시작으로 3월 한 달간 전국 각지에서 브랜드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 목동에서 진행된 클래스는 베베숲과 함께 아기 옷 세탁 방법, 아기 세제 고르는 방법 등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육아의 노하우를 전하는 브랜드 클래스를 진행했다. 또한, 예비맘들을 위해 베베숲 홈 세제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되며 많은 참여가 이뤄졌다.
한편, 베베숲 아기세제는 지난달 17일자 기준으로 G마켓 유아동/출산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잔여물 걱정 없이 삶은 듯 깨끗하게 세탁되는 제품으로, 향료를 제외한 모든 성분을 EWG ALL GREEN 등급의 안심 성분으로 사용했다. 순한 성분으로도 생활 속 다양한 오염원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세정과 헹굼이 간편해 섬유 속에 남기 쉬운 세제 잔여물 걱정을 최소화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아이원맘 산모교실을 통해 예비 엄마들과 만나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면서, “많은 분들이 베베숲 아기세제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베베숲 홈은 출시 후 육아맘대디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네이버 및 G마켓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국민 아기세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