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100' 시즌2', 참가자 뒤통수 치는 재미"…제작진, 본격 진화 [엑's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지컬:100' 시즌2 PD가 더욱 새로워진 모습을 예고했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의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피지컬:100' 시즌2 PD가 더욱 새로워진 모습을 예고했다.
14일 오전 서울 마포구의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장호기 PD, 이종일 PD, 강숙경 작가가 참석했다.
'피지컬:100'은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으로 이번 시즌2 '피지컬:100 언더그라운드'에서는 희생과 욕망, 협동과 경쟁의 경계가 모호한 지하광산에서 더욱 다채로워진 피지컬들의 경이로운 명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시즌2에는 나이, 성별, 체급, 직업을 불문하고 다양한 참가자들이 출연한다. 무려 참가자 중 30% 비중에 달하는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부터 배우, 아이돌, FBI, 외교관, 경찰, 군인 등 다양한 직업군이 존재한다.
장호기 PD는 새로워진 시즌2에 대해 "핵심은 유지하지만 다양한 콘텐츠가 필요하고 부족했던 부분은 진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시즌1보다 스케일, 퀘스트의 재미, 난이도 부문, 출연자 부분이 다 진화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강숙경 작가는 "지하광산이라는 배경으로 퀘스트를 짤 때 저희도 일단은 영화처럼 상상을 많이 하며 퀘스트를 짰다. 지상이 폐허가 된 상태로 놓고 지구상 가장 뛰어난 능력치를 가진 사람이 지하 광산에 있다면 누군가 세계를 재건할 영웅이 되지 않나. 어떤 사람을 뽑을까, 동력 등 모든 게 멈춘 상태에서 참가자가 오로지 자신 피지컬로 능력치를 어디까지 발휘할까 상상했다. 완벽히 몰입할 수 있는 리얼리티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이종일 PD는 "저희가 서바이벌을 많이 하게 되니 시즌2는 참가자가 지난 시즌을 공부하고 예상하고 오는 걸 알게 됐다. 예상대로 가지 않게 반전을 주는 퀘스트와 진행 방식에 신경썼다. 참가자 뒤통수를 치는 반전을 많이 해 이런 재미도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지컬:100' 시즌2는 3월 19일 공개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이윤석 "교통사고로 5급 장애→♥한의사 아내가 날 살려" 고백 (갓경규)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