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누가바’ 출시 50주년 기념 광고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아이스가 누가바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누가바는 1974년에 출시해 올해 출시 50주년을 맞는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누가 초코 코팅을 입힌 제품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누가바를 즐겨 먹고 사랑해주신 소비자 덕분에 50주년을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누가바의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태아이스가 누가바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누가바는 1974년에 출시해 올해 출시 50주년을 맞는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누가 초코 코팅을 입힌 제품이다. 특히 해태아이스 스틱바 제품 중 매출 부동의 1위를 유지할 만큼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 누가바 오리지널, 누가바도 코코넛커피, 누가바도 크런치초코 등 3종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누가바의 ’누가‘가 가진 중의적 의미를 언어유희로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누가’라는 단어를 사용한 질문과 재치있는 답변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상황을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웃음을 전한다. 또 캠페인 영상 속에서 ‘누가’라는 단어를 반복해 누가바는 ‘누가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기용해 2030 세대들에게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매력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했다는 설명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누가바를 즐겨 먹고 사랑해주신 소비자 덕분에 50주년을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누가바의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속의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결코 죽지 않아”
- 동덕여대 시위, 피해금액 최대 54억원…총동문회 “우려와 개탄”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기름값 5주 연속 상승세…월말 되야 떨어진다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시승기]
- 두 이닝 9득점 폭발…‘대역전승’ 한국, 놀라웠던 타선 응집력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