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스부터 렉스턴까지 전부 시승하세요" KGM, ‘광역 시승 센터’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 모빌리티(KGM)는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 및 고객 체험 등을 제공하는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광역 시승 센터'는 고객이 서비스센터에서 대기를 하는 동안 시승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KGM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설치 운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 모빌리티(KGM)는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 및 고객 체험 등을 제공하는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광역 시승 센터’는 고객이 서비스센터에서 대기를 하는 동안 시승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KGM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설치 운영된다.
시승을 원하는 모든 고객 누구나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 신청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시승차 운영은 토레스 EVX 및 토레스를 비롯해 티볼리,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5개 차종을 운영한다.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레스 플랫폼을 활용한 쿠페 모델과 전기차 픽업 O100 등 신규 모델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시승 코스는 차량의 특성에 맞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 롱코스는 시내구간 및 고속화도로 위주로 심도 있는 시승을 할 수 있으며 시내 구간의 단코스는 30분 이내로 짧은 시승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정해진 시승 코스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자율 코스 시승도 가능하다.
KGM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시승 센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접근성 및 편리성이 용이하도록 연내 전국 광역 대도시 등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에 정액 좀 닿았다고 바로…" 고통받는 여자들 '쇼크'까지
- 번갈아가며 비키니 백인女 만지작…촬영까지 한 중년 남성들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비명소리마저 끊긴 민주당, 눈물 흘릴 비명조차 안 남겼다 [정국 기상대]
- "호텔서 노출 女댄서 만지고…" 청년 의원들 퇴폐모임 영상 폭로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