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IGABYTE, AORUS Infinity에 게이머 초대

보도자료 원문 2024. 3. 14. 09: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페이 2024년 3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 최고의 컴퓨터 브랜드인 GIGABYTE가 미국 보스톤에서 열리는 2024 팍스 이스트(PAX EAST)에서 자사의 게이밍 하위 브랜드 AORU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관람객들은 AI 혁신 기술을 살펴보고 GIGABYTE AI 게이밍 노트북의 독보적인 성능과 탁월한 화질의 OLED 모니터, 그리고 강력한 PC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IGABYTE, AORUS Infinity에 게이머 초대, EAST 2024에서 탁월한 AI 경험 선사

-- EAST 2024 에서 탁월한 AI 경험 선사

타이페이 2024년 3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 최고의 컴퓨터 브랜드인 GIGABYTE가 미국 보스톤에서 열리는 2024 팍스 이스트(PAX EAST)에서 자사의 게이밍 하위 브랜드 AORU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관람객들은 AI 혁신 기술을 살펴보고 GIGABYTE AI 게이밍 노트북의 독보적인 성능과 탁월한 화질의 OLED 모니터, 그리고 강력한 PC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AORUS는 유명 게임 개발자인 Capcom 및 miHoYo와의 협업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게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현장 전용 경품 및 게임 챌린지도 제공할 예정이다.

AORUS는 게이머의 게임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생성형 AI 워크로드에 최대 20배 빠른 성능을 제공하는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노트북 GPU와 최신 Intel® Core™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GIGABYTE의 획기적인 AI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을 공개한다. AORUS 시리즈는 게이밍 우수성의 정점을 찍은 제품으로, 사용자 경험을 한층 개선하는 AI 파워 기어, AI 부스트 및 AI 생성기 유틸리티의 AI 넥서스 독점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AORUS는 이 외에도 뛰어난 화질과 실감나는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하는 OLED 모니터 제품군을 다양한 크기로 선보인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세계 최초의 DP2.1 UHBR20 전술 게이밍 모니터인 FO32U2P가 있는데, 디스플레이 스트림 압축 없이도 무려 80 Gbps의 대역폭을 제공하는 사상 초유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최적 해상도를 위해 가시 영역을 변경하는 새로운 전술 스위치와 OLED 번인 보호를 위한 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 OLED 제품군을 통해 미래의 게이밍 모니터를 엿볼 수 있다.

제품 시연 외에도 AORUS는 Capcom과 협업하여 3월 22일 출시 당일, 방문객들에게 Dragon Dogma 2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에 참가하면 젠레스 존 제로(Zenless Zone Zero)를 출시 전에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경품에도 응모할 수 있다. AORUS는 각종 게임 챌린지로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공개하는 한편, NVIDIA® GeForce RTX™ 4090 그래픽 카드를 탑재한 실시간 AI디스플레이를 시연하여 각 게임 챌린지에서 독보적인 리얼리즘과 실감나는 게임 캐릭터 교체 경험을 선사한다.

AORUS는 행사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경품 행사를 열어 Z790 AORUS ELITE AX ICE 마더보드를 지급한다. AORUS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aorus_official/ ]을 팔로우하면 행사 상세 정보와 캠페인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GIGABYTE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