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와 협업 '사랑스러운 컬러의 키즈, 유아 스니커즈'

김정용 기자 2024. 3. 14.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푸마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푸마 X 베베드피노 컬렉션'의 출시 정보를 전했다.

봄날의 기운을 담은 포인트가 가득하며 아이들의 활동성을 염두한 편안한 착화감 또한 놓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푸마 스매쉬3.0(PUMA Smash 3.0)'은 가죽 어퍼 측면에 큼직한 베베드피노 레터링 로고가 특징이며 화이트, 핑크,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BEBEDEPINO)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푸마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푸마 X 베베드피노 컬렉션'의 출시 정보를 전했다. 베베드피노만의 사랑스러운 그래픽 아트워크가 적용돼 동화 같은 설렘과 행복한 무드를 담아냈으며 3가지 모델의 스니커즈로 구성됐다. 베베드피노의 경쾌한 컬러와 패턴 플레이, 브랜드 시그니처 레터링 및 로고 등이 곳곳에 배치돼 보는 즐거움과 신는 재미를 모두 선사한다. 봄날의 기운을 담은 포인트가 가득하며 아이들의 활동성을 염두한 편안한 착화감 또한 놓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푸마 스매쉬3.0(PUMA Smash 3.0)'은 가죽 어퍼 측면에 큼직한 베베드피노 레터링 로고가 특징이며 화이트, 핑크, 블루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해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소프트 폼 인솔이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스웨이드 클래식 XXI(Suede Classic XXI)'는 푸마 헤리티지 모델인 스웨이드 클래식의 키즈 버전으로 아이보리, 블루 2가지 컬러로 제안한다. 어퍼에 올오버 프린트된 귀여운 체리 패턴이 시선을 사로 잡으며 벨크로 스트랩으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푸마 바오 3(PUMA BAO 3)'는 만 4~5세 유아를 위한 인펀트 사이즈로 출시되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푹신하면서 가볍기까지 한 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EVA) 소재로 제작됐다. 아이보리와 블루를 메인으로 토우, 힐, 스트랩, 폼스트립(formstrip)에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조절형 스트랩이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유연한 발구름을 위한 플렉서블한 아웃솔로 장시간 착화 시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푸마 X 베베드피노 컬렉션은 15일 출시되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매장, 베베드피노 공식 온라인∙오프라인 스토어, 무신사, 캐리마켓을 비롯해 ABC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푸마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