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피부 성수기! 안소희의 동안 피부 비결은?
시간이 멈춘 것처럼 데뷔 초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크게 다르지 않은 듯한 안소희. 동그랗고 앳된 얼굴이 여전히 그때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데요. 무엇보다 민낯마저 완벽한 피부 역시 세월을 거스른 것 같아요. 그래서 팬들은 그의 피부 관리법을 자주 궁금해했고, 이들을 위해 안소희는 평소 자신이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지 데일리 루틴을 소개했어요.
피부에 잘 맞아 꾸준히 쓰고 있는 제로이드의더마뉴얼 클렌징 젤로 가볍게 세안합니다.
2.물기가 마르기 전 스킨케어 시작하기
세안 후 남은 물기는 두드려 흡수시켜주는데, 수건이나 솜의 사용을 최소화하면 자극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복합성 피부인 그는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 수티컬즈의 실리마린 세럼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를 시작합니다. 피부 결과 톤을 개선하는데 트러블까지 방지해줘 아침마다 사용 중이라고 해요.
4. 피부 장벽을 지키는 수딩 크림으로 보습하기
앰플을 흡수시킨 뒤에는 제로마이드의수딩 크림으로 보습을 더해요.
5. 레이어링으로 보습막 강화하기
그 위에 연고 제형의 크림을 덧바르는데, 유분이 많은 T존을 제외한 눈가나 입가, 볼 등에 발라 줍니다.
집에 있는 날이라도 잊지 말고 선크림을 발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도록 합니다.
스킨 케어를 하면서 꼭 지키는 안소희의 팁 세 가지!
Tip 2. 스킨 케어를 하면서 목과 손까지 함께 관리할 것.
Tip 3. 특별 관리보다 꾸준히 하는 림프 마사지로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릴 것.
그 역시 필요하다면 피부과도 가고 뷰티 디바이스도 가끔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보다 매일 하는 기본적인 관리를 통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어요. 역시 무엇이든 꾸준한 것이 힘인 것 같죠? 더 자세한 내용은 안소희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 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