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母 "10살 연하 케빈오, 처음엔 미쳤냐고…지금은 너무 좋아" (유퀴즈)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랑의 밥차 이사장 김옥란이 가수 케빈오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마이 데스티니'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공효진 어머니 김옥란 이사장이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공효진은 어머니 김옥란 이사장과 동행했고, 유재석은 "온정을 싣고 기적을 나누는 사랑의 밥차 김옥란 이사장님이다. 사랑의 밥차 이사장님이 공효진 씨의 어머님이실 줄이야"라며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사랑의 밥차 이사장 김옥란이 가수 케빈오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13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마이 데스티니'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공효진 어머니 김옥란 이사장이 게스트로 출연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공효진은 어머니 김옥란 이사장과 동행했고, 유재석은 "온정을 싣고 기적을 나누는 사랑의 밥차 김옥란 이사장님이다. 사랑의 밥차 이사장님이 공효진 씨의 어머님이실 줄이야"라며 소개했다.
김옥란 이사장은 "저는 (출연) 못 한다고 했다. 처음에. 효진이가 응원을 해주고 해보라고 했다. '유퀴즈'가 대세 아니냐. 이런 기회에 젊은이들 봉사에 많이 참여해서 작은 행복을 서로서로 나눴으면 좋겠다는 뜻도 있고 정말 결심하고 나온 거다"라며 밝혔다.
또 조세호는 "공효진 씨 어릴 때 모습이 어땠는지 궁금하다. 옷에도 관심이 많으셨는지"라며 질문했고, 김옥란 이사장은 "관심 많았다. 멀쩡한 청바지도 잘라 입고 그랬었다. 사실은 고집 세고 못됐었다"라며 털어놨다.
유재석은 "왜 못됐다고 이야기하셨냐"라며 궁금해했고, 김옥란 이사장은 "잘못을 인정을 안 하고 자기 뜻대로 해야 하고 이런 게 있었는데 지금은 친구처럼 잘 지낸다"라며 자랑했다.
조세호는 "예전에 이런 이야기 많이 하지 않냐. 도대체 누구를 닮아서 저러냐고"라며 물었고, 유재석은 "누구 닮아서 그런 거 같냐"라며 거들었다. 김옥란 이사장은 "피가 저라. 제 성격 있을 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조세호는 "처음에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했을 때 반응이 어떠셨을지 궁금하다"라며 케빈오를 언급했다.
김옥란 이사장은 "처음에 저는 몰랐는데 이제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어'라고 하더라. '그래? 연애는 해야지' 그랬다. 나이가 좀 적다더라. '서너 살은 괜찮아' 했더니 '조금 더'라고 하더라. 대여섯 살도 괜찮아'라고 했는데 '조금 더'라고 해서 '미쳤냐? 너?' 했다"라며 회상했다.
김옥란 이사장은 "지금은 너무 좋다. 그때 하지 말라 그랬으면 큰일 날 뻔했다. 사위가 더 의젓하다. 배려도 많고 너무 예쁘다. (결혼) 잘 시켰다"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더 나아가 김옥란 이사장은 군 생활 중인 케빈오에게 영상 편지를 띄웠고, "케빈. 원가 추위를 많이 타서 걱정인데 추운데 잘 견디고 있고 잘하고 있어서 너무 마음이 좋아. 잘 마치고 아프지만 말고 있다가 돌아오면 맛있는 거 해줄게"라며 전했다.
김옥란 이사장은 "케빈은 해주는 대로 열심히 먹고 맛있게 먹는 스타일이다. 뭘 해줘도 상관이 없다. 잘 먹으니까"라며 칭찬했고, 유재석은 "결혼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럴 거다. 장모님께도 제 입맛을 이야기한다"라며 못박았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손석구♥장도연, 러브라인 급전개…"우리 딸 둘로 할게요" (살롱드립2)
- '먹튀 논란' 임창정 연기학원 피해 배우들, 결국 집단 고소
- '슈돌' 삼둥이 맞아?…송일국 子, 변성기+훌쩍 자란 모습 '아빠 붕어빵' [엑's 이슈]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