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신가영, 혈액암 4기 완치 "완전 멀쩡, 씩씩하게 잘 이겨내"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녕하신가영(본명 백가영)이 혈액암을 완치했다.
13일 안녕하신가영은 "검진 결과 모든 수치가 정상. 완전 멀쩡한 상태라는 말을 들었다. 외래 끝나고 간호사 분께서 모범 환자로서 정말 잘 이겨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는데 정말 감동받았다"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안녕하신가영(본명 백가영)이 혈액암을 완치했다.
13일 안녕하신가영은 "검진 결과 모든 수치가 정상. 완전 멀쩡한 상태라는 말을 들었다. 외래 끝나고 간호사 분께서 모범 환자로서 정말 잘 이겨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는데 정말 감동받았다"라는 글과 함께 병원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렸다.
이어 " 제가 4기 암도 씩씩하게 잘 이겨내고 건강해진 것처럼 누구라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라며 암 투병 환자들을 격려했다.
지난해 3월 안녕하신가영은 "올해 초부터 원인불명으로 여기저기 계속 아파서 고생을 하다가 일주일 전에 입원했다. 이런저런 검사들을 하다가 악성 림프종, 혈액암 진단을 받았다"라며 항암치료를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다.
안녕하신가영은 1987년생으로 ‘좋아서 하는 밴드’에서 베이스를 연주하다 2013년 싱글 앨범 '우리 너무 오래 아꼈던 그 말'로 솔로로 데뷔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 ‘반대과정이론’, 정규 1집 앨범 ‘순간의 순간’, 두 번째 미니앨범 ‘좋아하는 마음’, 단편집 ‘그리움에 가까운’, 싱글 ‘한강에서’ 등을 발매했다. 다양한 드라마 OST를 부르기도 했다.
다음은 안녕하신가영이 올린 전문.
검진 결과 모든 수치가 정상.
완전 멀쩡한 상태라는 말을 들었다.
외래 끝나고 간호사 분께서 모범 환자로서 정말 잘 이겨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는데 정말 감동받았다..
제가 더 감사하다구요 흑흑..
오늘은 그동안 만든 음악들을 주치의 선생님께 CD로 선물드렸는데 원래의 내 자리로 돌아갈 수 있게 그 누구보다 힘 써 주신 마음 잊지 않고 더 잘 회복해서 또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응원해 주신 얘들앙도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주변에 사랑하는 누군가가 저와 비슷한 일을 겪어 걱정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제가 4기 암도 씩씩하게 잘 이겨내고 건강해진 것처럼 누구라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거라고 믿습니다.
꼭 그래야 하고요.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 응원해요 우리.
사진= 안녕하신가영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손석구♥장도연, 러브라인 급전개…"우리 딸 둘로 할게요" (살롱드립2)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9살 연상♥' 손연재, 생후 1개월 아들 사진 공개 '행복 미소'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