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韓 8개 인디 게임 개발사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글플레이가 '2024 인디 게임 액셀러레이터(2024 Indie Games Accelerator, IGA)' 프로그램에 참여할 개발사 8곳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선정된 60개 인디 게임 개발사들은 앞으로 10주간의 여정 동안 AI, 클라우드 등 구글 제품에 대한 교육, 게임 산업에서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글로벌 멘토단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글플레이가 ‘2024 인디 게임 액셀러레이터(2024 Indie Games Accelerator, IGA)’ 프로그램에 참여할 개발사 8곳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IGA 프로그램은 잠재력이 있는 인디 게임 개발자와 소규모 게임 스튜디오에 온라인 교육, 멘토, 업계 전문가 코칭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구글 플레이는 올해는 전세계 60개사를 지원한다. 한국은 미국(9곳) 다음으로 많은 개발사가 이번에 선정됐다.
선정된 60개 인디 게임 개발사들은 앞으로 10주간의 여정 동안 AI, 클라우드 등 구글 제품에 대한 교육, 게임 산업에서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글로벌 멘토단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국내 8개 개발사는 블랙해머, 리버럴더스트, 공감오래콘텐츠, 루나라이트 스튜디오, 온닷, 케세라게임즈, 박스캣, 후야호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실 반영됐다” 네티즌 조롱 산 AI 로봇…女기자 신체 접촉
- 하루 200만원 넘어도… 美 부자 줄선 ‘한국식 산후조리원’
- “홍어 가져와 먹고 내 얼굴에 페브리즈 뿌렸다”… 사장 호소
- “DMZ 지뢰 밟으면 목발 경품”…정봉주 논란영상 삭제
- 비트코인으로 15억 번 공무원…“압구정현대 사러 간다”
- “1급 발암물질 묻은 고양이 배회 중”… 日 ‘비상’
- 바이든 “아들 언제 사망했지?”…민주당 “정치적 의도”
- 미국서 난리 난 4000원짜리 에코백 “65만원에 재판매”
- 이혼소송 최태원·노소영, 법정에서 6년 만에 대면
- 이부진, 10년 배당액 증가율 1위…15.1억→146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