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지큐랩'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신은진 기자 2024. 3. 13. 15: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동제약이 포스트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해 새 캠페인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제약 CHC부문장 이신영 전무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대사 산물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동제약이 포스트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의 광고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해 새 캠페인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은 장 건강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와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일동제약 CHC부문장 이신영 전무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대사 산물로, 연구와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효용성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그는 "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정적으로 도달하는 등의 특징도 갖고 있다"고 했다.
한편, 일동제약 측은 "전지현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지큐랩의 브랜드 속성을 나타내기에 적합하다고 보고 선정하게 됐다"며 "오랜 기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쌓아온 자신만의 색깔과 탄탄한 입지, 영향력 등이 브랜드 정체성과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헬스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파릇파릇 샐러드에 들어가는 ‘이것’”… 美 질병통제예방센터 뽑은 가장 건강한 채소, 효능
- “항상 배고파” 6개월 만에 ‘10kg’ 증가하는 희귀질환… ‘로하드 증후군’ 뭐길래?
- 무엇을 먹는지 살펴보면 '우울증'을 알 수 있다
- 자는 시간 들쑥날쑥한 아이, '이런' 문제 행동 보인다
- “불과 25세에 대장암 말기”… 英 20대 여성, ‘3가지 신호’로 알았다
- 45세 사유리, 탄탄한 ‘애플힙’ 만드는 중… 어떤 운동하나 봤더니?
- '이것' 잘 참는 사람, 사이코패스 성향 높다… "실험 결과로 증명"
- “아침마다 ‘이것’ 먹다 20kg 쪘다”… 양준혁, 대체 뭘 먹었길래?
- 남편 몸에서 고환 아닌 '자궁' 발견, 경악… 中 부부 사연 들여다 보니?
- 실손보험금 쏠림 현상 심각… 상위 4%가 보험금 65%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