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어르신 대상 문화 프로그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I코리아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문화 프로그램 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JTI코리아 김영지 전무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과 어르신들이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순간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JTI코리아는 앞으로도 포용적인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I코리아가 임직원들과 함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문화 프로그램 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르신들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사단법인 해피피플과의 협력을 통해 기획됐다.
JTI코리아 본사 및 대전 지점 임직원들은 문화 공연을 접할 기회가 제한적인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참여했다.
대전 지점 임직원들은 지난 5일 대전 유성구 노인복지관에서, 본사 임직원들은 지난 11일 서울 마포어르신돌봄통합센터에서 레크리에이션과 트로트 공연, 실버 댄스 테라피, 인지 활동, 프로필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이를 운영 보조했다.
임직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게임을 진행하고 실버 댄스 동작 시범을 보이는 등 어르신들이 쉽고 재미있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어르신들이 행복한 순간을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도록 프로필 사진 촬영까지 보조하며 어르신들께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JTI코리아 김영지 전무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과 어르신들이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순간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JTI코리아는 앞으로도 포용적인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JTI코리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보탬이 되기 위해 △사람 △문화예술 △환경 3개 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이 쏟아낸 수백조원 개발 공약…‘건전재정’은 어쩌고
- 녹색산업 수출 힘 쏟는 정부, 뒷걸음질 치는 환경 정책 [환경은 어쩌고①]
- 나경원 50% vs 류삼영 37%…오차범위밖 13%p 격차 [D-28 동작을]
- 생명 경시하는 의사의 면허 거둬들이는 게 정의다
- 유통법 개정 지지부진…“중국 이커머스 공습에도 전통시장 타령만”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