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인터런' 뉴 컬러 출시…핑크블라썸 컬러 공홈 출시 5분만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는 2024 봄 시즌을 맞아 클래식 러닝화 '인터런'의 세 가지 컬러를 최근 새롭게 출시, 그 중 핑크블라썸 컬러가 발매 5분 만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1일 발매 후 5분 만에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된 핑크블라썸은 벚꽃이 연상되는 부드럽고 화사한 컬러감으로, 파스텔 핑크, 비비드 핑크, 라이트 실버 컬러를 믹스해 로맨틱하면서도 경쾌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는 2024 봄 시즌을 맞아 클래식 러닝화 ‘인터런’의 세 가지 컬러를 최근 새롭게 출시, 그 중 핑크블라썸 컬러가 발매 5분 만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블라썸’을 필두로 ‘크림’, ‘블랙실버’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였으며, 지난 하반기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핑크’ 컬러도 함께 리오더 출시했다.
‘인터런’은 레트로 트렌드를 접목한 날렵한 디자인에 에너자이즈드2.0(Energized) 기능성 폼을 중창(미드솔)에 적용해 편안한 쿠셔닝과 착화감을 주는 클래식 러닝화이다. 휠라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플래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옆면에 적용했으며, 디자인과 컬러가 다른 메시 소재를 섞어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특히 휠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보적인 컬러감이 특징으로 과감한 핑크 컬러가 적용된 인터런 핑크의 경우 지난해 FW시즌 처음 출시하자마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수차례 리오더됐다.
지난 11일 발매 후 5분 만에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된 핑크블라썸은 벚꽃이 연상되는 부드럽고 화사한 컬러감으로, 파스텔 핑크, 비비드 핑크, 라이트 실버 컬러를 믹스해 로맨틱하면서도 경쾌한 무드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인터런 크림 컬러는 화사한 느낌으로 깔끔하고 산뜻한 연출이 가능하며, 블랙실버는 세련되면서도 모던한 컬러로 포인트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새롭게 출시한 인터런 핑크블라썸과 크림 컬러는 전국 휠라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29CM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핑크블라썸은 3월4째주경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추가 입고를 통해 재판매 예정이다. 또한 지난 7일 무신사에서 선발매한 블랙실버 제품은 오는 22일부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새로운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인터런을 봄에 어울리는 화사하고 부드러운 신규 컬러로 본격 선보이게 됐다”며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만큼 이번 시즌 데일리 슈즈로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이 쏟아낸 수백조원 개발 공약…‘건전재정’은 어쩌고
- 이산화탄소 잡아라…국내 기업, CCUS 사업 드라이브
- 나경원 50% vs 류삼영 37%…오차범위밖 13%p 격차 [D-28 동작을]
- [인터뷰] 與 '경제통 1호' 영입인재 강철호 "민주당 앗아간 '용인의 8년' 되찾겠다"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