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와 함께하는 ‘스타벅스 펫 세미나’ 개최 [멍멍냥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코리아가 3월 19일부터 4월 26일까지 반려동물 전문 업체인 '하울팟'과 함께 반려동물 동반 고객을 위한 '스타벅스 펫 세미나'를 구리갈매DT점과 더북한강R점에서 연다.
하울팟과 함께하는 스타벅스 펫 세미나는 곽태희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의 강연으로 이뤄지며, 반려동물의 사회화 교육부터 늘어난 기대수명에 맞춘 노후 생활 가이드까지 반려동물 생애 주기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울팟과 함께하는 스타벅스 펫 세미나는 곽태희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의 강연으로 이뤄지며, 반려동물의 사회화 교육부터 늘어난 기대수명에 맞춘 노후 생활 가이드까지 반려동물 생애 주기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반려견 홈게임 등도 포함된다.
참가 신청은 세미나 진행일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참가 희망자를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이뤄지며, 화차별 10인 이하로 운영된다. 진행 일자와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내부 ‘What’s New’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가 개최되는 구리갈매DT점은 반려동물과 동반 출입·취식이 가능한 별도 공간이 마련된 국내 스타벅스 최초의 매장이다. 기존 펫 프렌들리 매장인 더북한강R점이 발전된 형태다.
구리갈매DT점은 부스석, 반려동물 전용 의자, 반려동물 대기 공간, 개방형 펫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이 조성돼있으며, 더북한강R점 역시 야외 펫파크, 실내 전용 펫 공간, 포토존 등 다양한 반려동물 놀이 콘텐츠가 마련돼있다.
스타벅스 전병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세미나가 반려동물과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펫 프렌들리 활동의 하나로 이달 13일과 27일에 더북한강R점에서 유기동물 입양 활성화와 인식 개선을 위해 ‘해피투개더 입양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은 유기 동물 입양 상담과 유기견 산책 봉사, 터그 놀이 체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견생네컷’ 사진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위·대장 내시경 모두 비수면으로"… 위험한 사람 있다는데?
- 귀에서 냄새 나는 게, 무좀 탓이라고? '귀 무좀' 어떻게 걸렸나 보니…
- 얽혀 있는 '관계' 때문에 괴로운가요? 건강한 회복 원한다면…
- 술 기운에 “덥다”며 옷 벗었다간… ‘이 위험’ 커진다
- 갑자기 심장 두근두근… 건강 걱정하기 전에 ‘이것’ 먹었는지 확인을
- “30kg 빼고 ‘보디빌딩’ 대회 우승”… 50대 女 성공 스토리, 방법 봤더니?
- “살 빼는 데 좋다” 허안나, 다이어트 음식으로 ‘이것’ 추천
- "커피 한 잔도 다 못 마셔"… 연예계 대표 소식좌 5명, 누구?
- 척추질환은 잘못된 자세 탓? 유전 영향도 크다
- 배 살살 아픈 과민성대장증후군, '이렇게' 관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