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사이"…라이즈 앤톤, 일반인과 열애설 해프닝 전말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의 열애설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상대 여성이 직접 해명에 나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앤톤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한 여성이 미국 뉴저지의 길거리에서 서로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퍼지며 앤톤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특히 누리꾼들은 사진 속 남성이 앤톤이 평소 자주 들고 다니는 가방을 메고 있으며, 그가 최근 휴가차 뉴저지에 다녀왔다는 점을 근거로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의 열애설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상대 여성이 직접 해명에 나섰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앤톤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한 여성이 미국 뉴저지의 길거리에서 서로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퍼지며 앤톤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특히 누리꾼들은 사진 속 남성이 앤톤이 평소 자주 들고 다니는 가방을 메고 있으며, 그가 최근 휴가차 뉴저지에 다녀왔다는 점을 근거로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이에 자신은 사진 속 여성이라고 밝힌 누리꾼 A씨가 직접 해명 글을 게재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달 앤톤이 휴가차 뉴저지에 왔을 때 찍힌 사진에 대해 이야기한다"며 "이 사진으로 인해 앤톤과 제가 데이트를 가졌다는 수많은 추측이 있었지만, 저는 단 한 번도 그와 데이트를 하거나 연애 감정을 가진 적 없다"고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이어 A씨는 "앤톤과 저는 어릴 적부터 친구였다. 인스타그램 속 다른 사진들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이날 다른 친구들과 무리를 지어 만났으며, 저와 앤톤은 내내 친구들 모두와 함께 만났다"고 설명했다.
그는 "앤톤은 일 년에 한 번 집에 귀국하기도 어려운 상황이며, 이번은 그가 귀국한 첫해였다"며 "게시글에는 이 사진뿐만 아니고 다른 사진이 훨씬 많았다. 이렇게나 많은 파장을 불러일으킬 줄은 꿈에도 상상하지 못했다. 이 사진으로 인하여 근거 없는 추측들을 하지 말아달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A씨의 해명으로 인해 온라인에서 급속도로 퍼진 앤톤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되는 모양새다. 앤톤은 지난해 9월 라이즈로 데뷔해 활약 중이며 오는 5월 첫 팬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상황. 깜짝 열애설로 인해 잠시 팬들을 놀라게 했으나, 해프닝으로 마무리짓고 열일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이효리, ♥이상순 얼마나 좋으면…"결혼해 보니 너무 좋아" [엑's 이슈]
- '슈돌' 삼둥이 맞아?…송일국 子, 변성기+훌쩍 자란 모습 '아빠 붕어빵'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