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배틀크러쉬', 21일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오는 21일 '배틀크러쉬'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와 함께 출시 전 담금질에 나선다.
11일 엔씨소프트는 오는 21일 '배틀크러쉬'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는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번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1차 테스트 및 11월 지스타 시연 버전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된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엔씨소프트가 오는 21일 '배틀크러쉬'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와 함께 출시 전 담금질에 나선다.
11일 엔씨소프트는 오는 21일 '배틀크러쉬'의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의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는 2024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간편한 조작과 지형, 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전투 액션, 특색 있는 전장과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고유의 액션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이번 글로벌 베타 테스트 대상 국가는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97개국이다. 이용자는 3월 21일 오후 4시부터 부터 3월 29일 오후 3시까지 PC(스팀)와 모바일(안드로이드)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2023년 11월 ‘지스타 2023’에 참여해 배틀크러쉬를 선보였다. 이번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는 지난해 10월 진행한 1차 테스트 및 11월 지스타 시연 버전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된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장례식에 시스루 의상…비난에 "오해" 해명
- 전 여자 프로배구 선수, 전주 모텔서 숨진 채 발견
- 정동원, 눈물나는 가정사 "父, 여친 명의로 카페 개관" [엑's 이슈]
- 이효리, ♥이상순 얼마나 좋으면…"결혼해 보니 너무 좋아" [엑's 이슈]
- '슈돌' 삼둥이 맞아?…송일국 子, 변성기+훌쩍 자란 모습 '아빠 붕어빵'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