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제이에스케이와 전문가용 미용기기 사업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국제약이 제이에스케이와 전략적 협약 갖고 전문가용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을 론칭한다.
식물 연구 및 피부 과학 기술을 확보한 동국제약은 제이에스케이의 에스테틱 현장 노하우를 적용해 실용적인 더마 케어를 제공하는 전문가용 미용기기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은 에스테틱과 코스메틱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돼 직관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케어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국제약이 제이에스케이와 전략적 협약 갖고 전문가용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을 론칭한다.
식물 연구 및 피부 과학 기술을 확보한 동국제약은 제이에스케이의 에스테틱 현장 노하우를 적용해 실용적인 더마 케어를 제공하는 전문가용 미용기기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은 저통증 초음파 기술을 활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빠른 시간 내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동국제약은 스킨케어 브랜드 ‘마데카더마’의 에스테클리닉 제품도 함께 출시해 피부 타입별 집중 케어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새롭게 출시한 미용기기 마데카더마 파인울샷은 에스테틱과 코스메틱 전문가들의 기술이 집약돼 직관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케어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해 6월 제이에스케이와 에스테클리닉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 계약을 통해 동국제약은 마데카더마 파인울샷과 마데카더마 에스테클리닉 마이크로바이옴 앰플 4종 등에 대한 국내 판매권을 보유하게 됐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원직 상실형 선고받은 이재명 “항소할 것…수긍하기 어려워”
- 신동욱 “이재명 1심 판결 사필귀정…김문기 영정 앞 사죄해야”
- 코스피, 장중 2400선 붕괴…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속보] 이재명 “1심 판결 수용하기 어려워…항소할 것”
- 한동훈 “이재명 무죄 집회? 참 뻔뻔”…李 “서초동 오지말라” 당부
- 尹 지지율 소폭 상승해 다시 20%대…TK·70대에서 회복 [갤럽]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검사 선배’ 박균택 “이재명 ‘선거법 위반’ 당연히 무죄…처벌 규정 없어”
-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성능시험 지도…“대량생산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