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M을 홍보해주세요"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 모빌리티(KGM)는 오는 22일까지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구 쌍크ME)'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재밌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 모빌리티(KGM)는 오는 22일까지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구 쌍크ME)’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재밌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모집 규모는 총 6명으로, SNS채널 운영 및 자동차 운전이 가능해야한다. 또 디지털 편집 능력을 갖추고, SNS활동이 활발하다면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3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KGM 공식채널 구독자에게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선보임은 물론, 개인 채널 홍보 혜택이 제공된다. 또 ▲콘텐츠 제작을 위한 시승차량 및 소정의 유류비 지원 ▲콘텐츠 제작비 ▲웰컴키트 제공 ▲브랜드 이벤트 초정 ▲ K-잼 활동기념 캠핑 굿즈가 제공되며, KGM 제품 교육 등 K-잼 클래스 참가 혜택도 주어진다.
뛰어난 활동을 펼친 K-잼 중 최우수상 1팀을 선정해 상금 300만원을 지급하며, 우수상 2팀에게 각 100만원의 상금을, K-잼 전원에게는 공로패를 수여한다.
KGM 관계자는 “이번 ‘K-잼 4’ 모집은 급변하는 세대와 미디어 변화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제품 브랜드를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의 MZ세대를 통해 새롭고 재미나게 표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KGM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자신만의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흥미 가득한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녹색산업 수출 힘 쏟는 정부, 뒷걸음질 치는 환경 정책 [환경은 어쩌고①]
- 대통령이 쏟아낸 수백조원 개발 공약…‘건전재정’은 어쩌고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의석 퍼주고 생떼 듣기?…'불안한 동거' 더불어민주연합 [정국 기상대]
- 삼성전자, MCE 2024서 EHS·시스템에어컨 신제품 소개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